청계천 빛초롱축제~☆



매년 11월경에 청계천에서 개최되는 청계천빚초롱축제~!

날씨가 춥고 인산인해지만 청계천을 따라 주욱 걸어가며 관람하는 청계천 등불축제는 생각보다 볼만하다.



관람비용도 없고 지나가면서 부담없이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,

생각보다 굉장한 작품들이 많아 재미도 있다.



사실 아래로 내려가서 구경하기도 하는데 ...

괜히 사람만 많고 올라오기도 힘들고 위에서 보는것이 더 장관이다.



퇴근길에 들르는 서울시민들이 많은 관계로 ...

좋은사진 담기는 생각보다 어려웠다 ㅎㅎ



매년 11월 첫째주 금요일부터 2주간 개최되는 청계천 등불축제는

오후5시부터 밤 11시까지 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~!



전시가 끝난 둘데도없는 저 큰 녀석들은 지금 어디있을까 ...

러버덕과 다름없지 않을까?



밑으로 내려가서 찍은 사진들은

전체를 담기가 어렵다 너무 가깝다 ㅋㅋ



청계천 관광 루트를 지나는 보행터널 ..

요 조명이 굉장히 탐났다...

집에 두어도 좋을것 같은 ..



공중 물고기떼 조명은 정말 사진엔 별로지만

장관중에 장관이었다 정말 정성가득한 ....



관람시간은 죽 이동하면서 보면 30분 정도 인듯?

2허선 을지로 입구역,  3호선 을지로 3가역에서 나오면 도보 2분정도의 위치에 있어

지나가는길에 많이들 들를 수 있을듯...



이외에 다양한 정보는 아래 주소로 ...

- 서울빛초롱축제 공식 사이트 -

http://seoullantern.visitseoul.net/



요녀석은 먼진 모르지만 잘나왔따 ㅋㅋㅋ

주제가 조선시대 였던가 -ㅁ-;;;



요건 카드선전용인듯 ㅋㅋㅋㅋ

물개가 귀엽긴 하다 ..



곧 크리스마스이므로 크리스마스 장식은 빼놓을수 없는듯

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이뻤다 ...



귀여움 ...



귀요움 ㅠ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