♬ 동물원 나들이 ♬



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찍은 동물사진~!



알락꼬리여우원숭이~!

가까이서 볼수 있어서 깜짝 놀람

먹을거 주면 와서 받아먹는다는..

근데 주면 안됨 ㅋㅋ



ㅋㅋ 요건 머드라 ㅋㅋ

먼가 웃기게 나옴 ㅋㅋ



악어는 다 물속에 있어서

가까이 보긴 어려운데 생각보다 무서움 ㅋㅋ



얘도 먼지 까먹었지만

날렵하니 이쁘다는 ...



끼리끼리 코끼리



사자가 여기를 안쳐다봐줌 ㅠㅠ



호랑이다 왜

꼽냐!



먹이를 직접 줄수 있고 굉장히 귀여움

염소랑 당나귀 ㅋㅋ



+ Recent posts